고성인터넷뉴스

  • 고성여자중학교 운영위원회 개최
  • 김미화 기자2011-04-14 오후 2:11:34

고성여자중학교 2011년도 운영위원회가 열려 학교운영과 관련한 각종 안건들을 심의의결했다.

 

13일(수) 오후, 고성여자중학교 운영위원회의실 3층에서는 201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어경효 위원장) 제72회 정기회의가 열렸다.

 

 

▲ 어경효  고성여중 운영위원장
어경효 학교운영위원장은 자녀들의 교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는 학부모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과 동참을 바랐다.


이어 양득춘 교장은 학생들의 학력향상은 물론 인성지도에 특별히 노력해 보다 나은 교육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학교장으로부터 제출된 2010학년도 고성여자중학교회계 세입․세출견산서(안)과 2011학년도 고성여자중학교회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서(안) 외 학교발전기금회계 결산안에 대한 심의 의결이 있었다.


특히 EBS 교육방송 시청 운영계획은 EBS교육책자 구입과 운영비에 대해 원안대로 가결됨에따라 1, 2학년 중심의 EBS반을 운영토록 하고, 목적사업비 편성과 자체세입, 전년도이월금 증가에 따른 사업 편성은 각각의 세입ㆍ세출 명세서를 작성해 학교홈페이지에 별도 게재하기로 잠정결의했다.

 

한편 2011학년도 고성여자중학교운영위원회는 이날 제72회 정기회의에서는 어경효 전운영위원장이 연임됐으며, 부위원장에는 진영찬 학부모위원이 선출돼 보궐 무투표 선출된 학부모위원 김미화, 이재근, 김민정 3명의 위원을 포함한 총 12명의 운영위원을 확정했다.

 

 

 

 

 

▲ 고성여중학교교목 `반송`을 가리키는 정현주 행정실장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