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네트워크(회장 강욱환)는 지난 26일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2011년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3월 29일 정기총회때 안건 중 상정이 되지 못했던 2011년 사업계획(안) 과 예산(안), 정관개정, 신임이사 선출, 감사선출 건이 이날 임시총회를 통해 상정됐다.
이번 임시총회에 상정된 안건은 모두 원안대로 통과 됐으며, 신임 이사로는 강인(광하약국 약사), 강태선(행복한교회 목사), 김성진(만성전기공사 사장), 남재현(고성청실회 회장), 류두옥(고성군의회 의원), 박기태(고성군상공협의회 회장), 박덕해(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부회장), 박영숙(고성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서옥자(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 회장), 도홍 스님(고성군사암연합회 회장), 오경기(하나방송 대표), 이현규(고성병원 원장), 천명룡(고성사랑회 회장), 최규범(고성축산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우석주 고성네트워크 운영위원장(사랑나눔공동체 원장)이 각각 선출됐으며, 신임 감사에는 김형권(고성청실회 전 회장) 씨가 선출됐다.
신임 이사들은 새로운 각오로 고성군민들의 손과 발이 되는 일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갖게 된다고 말하며 기쁜마음으로 맡은바 일을 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강욱환 회장은 앞으로 새로 선출된 임원들과 함께 민·관협력기구인 주민통합서비스 고성네트워크가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더 높이는데 일조 할 것을 기대하면서, 참석한 모든 실무위원들에게 적극적 활동을 당부했다.
| |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