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밤안개'의 현미, 고성군민아카데미 특강
  • 이동환 기자2011-05-12 오후 6:48:36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노래와 행복한 삶’주제로 강연


제4회 고성군민아카데미가 오늘(12일) 오후,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국민가수 현미 씨를 초청해 “노래와 행복한 삶”이란 주제의 특강을 듣는 시간으로 개최됐다.

 

▲ 제4회 고성군민아카데미 강사로 초청된 가수 현미 씨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현미 씨는 이번 강좌에서 가수인생 50년을 걸어오면서 자신이 불렀던 노래에 얽힌 사연과 그 동안 살아오면서 힘들고 어려웠던 시절을 이겨내고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감동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강의 중간 중간 열정적 노래를 선사하며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아카데미를 찾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국민가수 현미는 1938년 평안북도 평양출신으로 1962년 ‘밤안개’로 데뷔해 ‘보고 싶은 얼굴’, ‘떠날 때는 말없이’ 등 다수의 히트곡과 함께 저서로는 ‘오늘을 마지막 날처럼(1997)’이 있으며 현재 다수 방송 프로그램 출연하며 노래 강사 활동으로 대중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고성군에서는 군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수준 높은 강연을 잇달아 실시해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제5회 고성군민아카데미는 오는 6월 9일(목) 오후 3시, 영어교육전문가인 이보영 씨를 초청해 “당신의 영어를 버려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본 동영상 뉴스의 HD FULL - version 영상은 전국어디서나 

olleh(QOOK)-tv Ch.789 고성방송에서 언제든지 보실 수 있습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