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반기 치안 전망 등 주요 현안 업무 논의
고성경찰서(서장 김창규)에서는 범죄로 부터 불안을 해소하고 대 국민 치안 만족도를 높여 스스로 일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늘(30일) 오전, 각 실․과장과 지구대장, 파출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서장 주재로 11년 2분기 고성경찰 TEN-TEN 치안활동 보고회를 가졌다.
고성경찰 TEN-TEN 치안 활동은 수사․교통 등 각 기능별 대 국민 불안 요소 10% 감소를 통해 대 국민 치안 만족도와 직무 만족도를 동시에 높여 가기 위한 시책으로 각 기능별 추진 성과 분석 보고와 하반기 치안 전망 등 주요 현안 업무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김창규 경찰서장은 주요범인 검거 등 각 기능별 추진 실적이 우수한 경무과 경장 김성구 등 8명에 대해 표창과 부상품을 수여한데 이어 형사활동 평가 우수, 112신고출동 대국민 만족도 우수, 체감안전도 우수 등 상반기 치안 성과에 대해 격려하고 하반기 치안 환경에 철저히 대비하자고 당부했다.
특히, “경찰관으로서의 의무를 충실히 지켜 안전사고 없는 건강한 고성 경찰을 만들어 결집된 조직 역량으로 군민만족․감동 치안을 위해 노력하자”고 덧 붙였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