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서울 영등포구청 광장 앞에서 공룡나라쇼핑몰 등 3개 업체 참여, 생명환경쌀 외 50여종 품목 홍보
고성군은 생명환경농업 우수 농·특산물과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선보이기 위해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구청 광장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자매결연단체인 영등포구청 광장 앞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룡나라쇼핑몰, 농협중앙회고성군지부, 흙내음풀내음향토맨드리(대표 박광순), 영보도예(대표 이영희) 업체가 참여해 수도권의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우수 농산물 홍보에 적극 나서게 된다.
직거래 장터에는 지역 내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산물인 생명환경쌀, 참다래, 방울토마토, 딸기, 파프리카 등 신선농산물과 된장, 고추장, 장아찌 가공식품 등 총 50여종 품목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성군 직영 온라인 직거래 장터인 공룡나라쇼핑몰은 서울 도시민들에게 고성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알리고 공룡나라쇼핑몰의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직거래장터를 통해 생명환경농업으로 지은 우수 농산물을 도시민들에게 많이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