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생활공감정책 고성군주부모니터단 9월 정기 오프라인모임 가져
  • 김미화 기자2011-09-02 오후 6:38:45

생활공감정책 고성군주부모니터단은 윤선옥 회장과 고성군청 담당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9월 정기 오프라인모임을 가졌다.

 


1일 오전, 생활공감정책주부모니터단 윤선옥 회장 집에서 열린 회의에 참석한 고성군청 관계자는 생활공감정책주부모니터단 해피마일리지 보상금지급기준 변경안내와 ‘제4회 생활공감정책 대국민 아이디어 집중공모’ 와 관련해 주부모니터단의 활동역량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생활공감정책 고성군주부모니터단 윤선옥 회장

 

윤선옥 회장은 읍면 주민들이 생활속 불편 사항이나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정책 등 좋은 아이디어들이 ‘생활공감 홈페이지’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로 활성화 되기를 바랐다.

 

▲ 고성군주부모니터단의 활성화를 위해 참석한 고성군청 최숙림 담당자(오른쪽)

 

또 고성군주부모니터단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대비한 ‘독거노인 사랑잇기’ 사업에도 기꺼이 동참할것을 다짐하고, 노력봉사로 미성년자나 장애자가 있는 어려운 가정에 ‘밑반찬만들어주기’ 등 다가오는 8일(목) 관내 세 군데 가정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한편 9월 정기모임을 가진 생활공감정책 고성군주부모니터단은 2011년도 19명이 선발돼, 현재 생활공감 홈페이지(www.happylife.go.kr)에서 정책․민원 제안 등의 온라인 활동과 워크숍, 봉사활동 등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해 정책 활성화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