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어린이집협의회 주최 자연과 함께하는 창의력 페스티벌
  • 임미영 수습기자2011-11-21 오전 11:31:51

 

고성군어린이집 협의회가 고성군의 어린이집 영유아를 위한 ‘자연과 함께하는 창의력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19일 오전 남산 공원 일원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고성군 어린이집 협의회 회장(또래또 어린이집 유영주 원장)과 사무국장(아이사랑 김근수 원장)을 비롯한 고성군 관내 25개 어린이집 원아 가족과 행사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 전날 많이 내린 비로 원만한 행사진행이 염려됐으나 당일 오전 일찍부터 날씨가 쾌청해져 활기찬 분위기 속에 시작됐다.

 

남산공원 내 잘 정비된 비교적 넓은 주차장에서는 토피어리 만들기 체험활동이 벌어졌고, 각각 조를 구성해 남산을 오르며 여러 가지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으로 흥미롭게 전개됐다.

 

 

 

어른들에게는 모든 걸 잊고 동심으로 돌아가게 하고, 아이에게는 그저 즐겁기만 한 맨발로 흙길 걷기와 보물찾기, 과자따먹기와 긴 줄 돌리기, 훌라후프 돌리기가 진행됐으며, 각 조별로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며 흥미진진하게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도 있었다.

 

창의력 페스티벌이 열린 이날 행사장에는 비로 말끔히 씻긴 자연 속을 가족들과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정겨웠고 보물찾기에서는 보물을 찾고 기뻐하는 아이의 표정이 더 없이 밝았다.

 

아이들과 가족들의 웃음꽃 속에 야외에서 하루를 만끽했던 이날 행사는 성황리에 마쳤다.

 

▲ 고성군 어린이집 협의회 유영주 회장(또래또 어린이집 원장)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