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뚝딱이 아빠’ 김종석 공룡 팬클럽 회원과 팬미팅
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이학렬)는 지난 27일, 2012공룡엑스포의 사전 분위기 조성과 홍보효과의 확산을 위해 경남고성 공룡(G.G.D)팬클럽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 |
|
서울에서 열린 이번 팬미팅은 지난 11월 29일에 열린 이장호 감독과의 팬미팅에 이어 두 번째로 공룡엑스포 홍보대사인 ‘똑딱이 아빠’ 김종석과 팬클럽 회원 30명, 조직위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가했다.
아동학 박사인 김종석 홍보대사는 팬미팅 자리에서 아이를 잘 키우는 방법 등 어린이 교육에 대해 20여분 동안 특강을 열었으며 특히, 공룡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제일 좋은 친구라며 이번 공룡엑스포에 많은 아이들이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팬미팅 현장은 인터넷 웹싸이트 ‘아프리카’를 통해 생중계 되면서 고성과 공룡에 관심 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기도 했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엑스포 개막이 임박해 오면서 홍보대사와 공룡팬클럽이 엑스포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 주고 있다며 남은 기간 동안 성공적인 엑스포 홍보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G.G.D(Gyeongnam Goseong Dinosaur, 경남고성공룡) 팬클럽은 지난해 11월 1일 네이버 카페 ‘고성공룡팬클럽G.G.D(http://cafe.naver.com/dinoexpo)’를 통해 창설했으며 현재 회원 수 1,990여 명으로 고성과 공룡엑스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012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는 3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73일간 ‘하늘이 내린 빗물, 공룡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당항포 관광지 및 상족암 군립공원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