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홍보대사 열정모여 2012공룡엑스포 성공!!
  • 강기웅 기자2012-03-08 오후 7:36:55

지난 7일, 서울에서 ‘2012공룡엑스포 홍보대사 간담회‘ 개최

 

(재)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학렬)는 지난 7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12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이학렬 군수, 방송연예인 뽀빠이 이상용 씨를 비롯한 홍보대사 20명, 엑스포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조직위는 간담회에 앞서 현재 막바지 준비 중인 공룡엑스포 현황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해 홍보대사들로 하여금 공룡엑스포의 적극적인 홍보활동 전개를 위한 엑스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간담회 자리에서 이상용 홍보대사는 “이름만 홍보대사가 아닌 실질적인 홍보대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2의 고향이 공룡나라 고성이라는 각오로 공룡엑스포 성공에 큰 힘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아나운서 윤영미 홍보대사는 “자신이 주로 활동하고 있는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해 공룡엑스포를 적극 홍보하고, 엑스포 기간에는 직접 아이들과 함께 엑스포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에게 직접 홍보하는 기회를 가지고 싶다.” 고 전했다.

 

동화작가 배익천 홍보대사는 “공룡엑스포 주제인 ‘하늘이 내린 빗물, 공룡을 깨우다’라는 제목으로 동화책을 3월 말에 발간 예정이라며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엑스포 주제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이학렬 군수는 2012공룡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열정을 보여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남은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2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는 오는 3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73일간 ‘하늘이 내린 빗물, 공룡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당항포관광지 및 상족암 군립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