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조직위, 한국공룡연구센터소장 허민박사 초청 광주지역 G.G.D회원 대상으로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는 6월 22일 전남대학교 한국공룡연구센터에서 광주지역 고성공룡팬클럽(G.G.D) 회원들을 대상으로 2013년 2차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팬클럽 회원 15가족 42명과 조직위 관계자 등 5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2공룡엑스포 기록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허민 박사님의 특강, 박진영 연구원의 한국공룡연구센터 견학 안내와 기념품 전달로 마무리됐다.
허민 박사는 참석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로운 주제로 수업을 진행해 어린이들도 눈을 반짝이며 강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강연 중에 ‘과학은 현재까지 이뤄진 것이고 앞으로 우리가 바꿔 나갈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것은 물론 깊은 울림을 남겼다.
특히, 강연 후 이어진 허민 박사의 책 사인회에서 허민 박사는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꿈을 물어보고 그 꿈을 응원하며 사인을 해줘 어린이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물했다.
광주지역 G.G.D 회장 임은예씨는 “보통 행사들은 딱딱하고 재미가 없는 편인데, 공룡 팬미팅은 기존의 행사와 달리 교육과 체험을 겸하면서 회원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연스런 식사자리를 마련하는 등 모두가 즐기면서 함께 할 수 있도록 진행된 것 같다”며 조직위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차기 엑스포에도 꼭 다시 참석할 것이며 사이버 고성공룡 엑스포 홍보대사로도 더욱더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밝혔다.
조직위 관계자는 “참석자들 모두가 한 목소리로 ‘감동’적이었다고 입을 모은 이번 특강과 팬 사인회 등 팬미팅 관련 영상은 스마트폰 앱 “아프리가 TV"로 생중계됐으며, ‘고성공룡팬클럽’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영상들을 공유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음 팬미팅은 오는 10월 경남지역 회원들로 대상으로 계획돼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고성공룡팬클럽G.G.D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행사일정들은 카페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