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미술협회 회원전, 진도미술협회 초대전 열려
  • 한창식 기자
 

 

소가야문화제를 기념하는 2006년 전남진도미술협회 초대전과 고성미술협회 회원전이 고성군 종합사회복지관 전시실에서 김영철 고성군 부군수와 하학렬 고성군의회의장, 김성규 고성신문 대표, 김홍식 고성군 의원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참석한 내빈들

 

특히 오늘 전시회에는 김용선 한국미협 전남지회장을 비롯하여 김해 사천 통영 거제 진주 등 각지의 미협 지부장과 부지부장이 오늘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같이해 더욱 빛이 났다.

 

▲ 전남 진도회원과 고성회원들

김영화 고성미협 지부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원근각지에서 달려와 준 미협 지부장들과 문화예술인들에게 감사하고 오늘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전시실을 마련해준 이학렬 군수와 김영철 부군수, 사회복지과, 문화관광과 담당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 인사하는 김영화 지부장

이학렬 군수를 대신한 김영철 부군수는 인사말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노력해준 김영화 지부장 이하 회원들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했으며, 특히 멀리 예술의 도시 진도에서 오늘 달려와 교류전을 개최하는 진도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런 기회를 통해 고성군민들이 예술에 대한 안목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이학렬 군수의 각별한 축하의 인사를 대신하며 모두의 건승을 기원했다.

 

▲ 축하인사 하는 김영철 고성군 부군수

하학렬 고성군의회의장은 오늘 행사가 전국 여러 곳에서 달려온 예술인들이 같이하는 것으로서 예사로운 행사가 아닌 것으로 크게 축하하면서 다음에는 좀 더 크고 편안한 공간을 마련해주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날로 번창하여 전국최고의 고성미협이 되어주길 바랐다.

 

▲ 축사하는 하학렬 의장

 

 

▲ 아버지와 함께 흥겨운 작품감상

 

 

▲ 원근각지의 축하객들

 

 

 

 

<온라인미디어 세상- 고성인터넷뉴스가 함께합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