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사)소가야문화보존회, 2015년 정기총회 개최
  • 정선하 기자2015-03-04 오후 01:58:40

- 박충웅 회장 연임`` 부회장에 김오현`` 이영갑`` 이도경 씨 위촉

 

1

 

()소가야문화보존회(회장 박충웅)는 지난 3일 오전`` 고성박물관 시청각실에서 하학열 고성군수를 비롯해 소가야문화보존회 임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가야문화보존회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하학열 군수는 인사말에서 여느 시군에서도 자기의 고유한 전통문화를 계승발전시켜 나가고 있으며`` 우리 고성군도 소가야의 유구한 문화를 보존`` 발전시키기 위해 소가야문화보존회가 더욱 발전돼야만 한다.”고 강조하고 “2015년 소가야문화제 행사는 군민이 더욱 더 단합하는 화합의 장이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정기총회에서 상정된 2014년도 결산안과 2015년도 세입세출예산안은 원안가결 되고`` ()소가야문화보존회의 회장에 박충웅 회장이`` 부회장에 김오현 씨`` 이영갑 씨가 연임결정되고 삼도프레스 이도경 대표가 부회장에 신규로 위촉됐다.

 

2

 

또한 최도진`` 정순성`` 이윤석`` 김무`` 김덕성`` 조은희`` 이회재`` 이갑열`` 정영환`` 정희학 씨가 이사로`` 김인규`` 임재민 씨가 감사로 위촉됐다.

 

특히 이날 정기총회에서 소가야문화보존회에서 열의를 다해 노력해온 하정만`` 김성규`` 강대만 이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해 소가야문화보존회의 40여 년간 이어온 발전에 대한 공로와 지속적인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박충웅 회장은 “2015년 소가야문화제 행사는 내실 있는 행사계획수립으로 군민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