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olleh-TV Ch.789 고성방송에서 FULL 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 핵심공약 사업인 항공산업육성`` 조선해양플랜트 산업 육성`` 스포츠마케팅`` 노인복지타운조성 등 중점 점검
고성군은 21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전임군수의 공약사업을 포함한 23개 신규 공약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과 문제점에 대한 원인 분석 등 대책수립을 위해 마련됐다.
최평호 군수는 특히`` 항공산업과 조선해양플랜트 산업`` 전지훈련 기반구축 등 스포츠마케팅을 비롯한 노인복지타운 조성사업과 자란만 관광휴양지 특구 사업은 고성 미래 50년 핵심 전략사업으로 직원 모두가 자신이 군수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작은 민원사항도 적극 해결해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구현하고`` 초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른 진정한 복지사회 구현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찾아 군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고회를 주재한 최평호 군수는 “군민이 중심이 되고`` 군민을 중심에 두는 달라진 고성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군민과의 약속이자 고성군의 미래 발전방향을 제시한 공약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돼 행복한 군민`` 살맛나는 고성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시 한 번 밝혔다.
고성군은 최평호 군수의 공약사업에 대해 시기별`` 연도별로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대책강구와 해결 방안을 찾는 한편`` 연초 최평호 군수의 읍면 방문 시 있었던 건의사항들에 대해서는 군정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최평호 군수는 이날 보고회를 마치면서 구 농업기술센터 부지 활용과 관련해 ‘구 농업기술센터는 노인 관련시설이나 청소년 문화 복지 시설로 활용한다는 공약을 했었고`` 군의 재산이 유출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니다’며 당초 약속한대로 추진할 것에 대한 검토를 지시했다.
* 쿡-스카이라이프 가입자와 올레-스카이라이프 가입자나 올레 라이브 가입자면
전국 어디서나 고성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