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민대상 교육`` 홍보`` 이벤트 및 체험기회 등 제공
고성군(군수 최평호)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부3.0 성과도출 등 군민 인지도 향상을 위해 ‘정부3.0 투 트랙 홍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정부3.0 투 트랙 홍보’는 ‘찾아가서 듣고 알려주는 정부3.0 밀착 홍보’와 ‘필요한 것은 모아서 함께 알려주는 정부3.0 협업홍보’로 구성된다.
‘찾아가서 듣고 알려주는 정부3.0 밀착 홍보’는 유관기관과 정부3.0 서포터즈와 합동으로 행사장`` 휴가지`` 관광명소 등을 방문해 정부3.0 홍보물 배부`` 시책 소개`` 의견수렴의 장 운영 등을 추진하는 동시에 각종 체험행사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게 된다.
‘필요한 것은 모아서 함께 알려주는 정부3.0 협업 홍보’는 유관기관에서 추진하는 행사나 캠페인 시 정부3.0 주요시책을 함께 홍보하고`` 해당기관을 방문하는 민원인이나 교육생을 대상으로 정부3.0 홍보물 배부와 동영상을 상영하는 내용이다.
지난 27일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에서 ‘찾아가서 듣고 알려주는 정부3.0 밀착 홍보’ 첫 행사에는 공무원과 정부3.0 서포터즈 등 약 30여 명이 참여했다.
강호양 행정과장은 “정부3.0 추진 4년차를 맞아 군민 체감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홍보전략을 수립․추진해나갈 것”이라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