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뉴스 바로보기 ☞ http://gbs789.com/view.php?seq=574
- 22일 오전 중회의실에서 20여 명 참석`` 폭염 및 한해 대비 위한 협조 사항 전달
고성군의 14개 읍면을 대표하는 이장들이 고성군 행정과의 소통과 지역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2일 오전``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는 최평호 군수를 비롯한 고성군 행정과 관계자와 14개읍면 이장들이 모여 이장협의회 8월 정례회를 가졌습니다.
이장협의회 강일석 지회장은 ‘9월에 있을 이장협의회 가족 한마음 대회와 고성 농촌을 위한 쌀 진흥정책이 잘 이루어지도록 많은 의견을 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하며 폭염에도 이장 역할에 충실한데 대해 감사했습니다.
최평호 군수는 ‘이장 여러분들이야말로 군정수행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라고 격려하며`` 특히 내년부터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행할 고성군 농정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다가오는 고성 농업발전을 위한 대토론회에 이장협의회에서도 모두 참석해 고성쌀 품종개량과 판매시책에 대한 많은 협조와 조언을 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최대석 행정담당은 폭염을 대비한 행동 요령과 가뭄 극복을 위한 행동 요령에 대해 설명하고``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 등 고성군이 실시하는 여러 행사정보와 군정 홍보 사항에 대해 협조 사항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타토의 시간에는 9월 28일에 있을 가족한마음대회 준비사항에 대한 논의와 함께 지역민과 고성군 행정과의 관계에서 충실한 다리 역할을 할 것을 다짐하며 이날 회의를 모두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