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최평호 고성군수, ‘소통 행정’ 강화
  • 박경현 기자2017-02-06 오후 04:31:09

- 14개 읍·면 이장회의 방문`` 군정 주요업무 계획 보고와 주민 의견 수렴

 

최평호 군수는 군민과 함께하는 현장 행정`` 주민소통 행정 실현을 위해 관례적으로 시행해오던 연초 읍·면 방문을 대신해 14개 읍·면 이장회의 방문에 나서 각 읍·면 이장회의에 참석해 군정 주요성과와 군정 운영 방향`` 주요 역점 시책 등을 설명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이장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평호 고성군수`` ‘소통 행정’ 강화(6일`` 영오면사무소) (1).JPG

 

최 군수는 지난 2일 동해면 방문을 시작으로 3일 거류면`` 6일 영오면을 방문해 각 이장회의에서 군정 비전을 제시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한편`` 지역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최평호 군수는 "행복한 군민`` 살맛나는 고성 건설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군민들과의 소통이 중요하다올해 군정 방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민생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여 주민 애로사항`` 불편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기회를 더욱 자주 만들어 군민을 위한 실질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최 군수는 내달 8일까지 현장 소통 행정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군 관계자는 밝혔.


최평호 고성군수`` ‘소통 행정’ 강화(6일`` 영오면사무소) (2).JP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