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뉴스 바로보기 ☞ http://www.gbs789.com/view.php?seq=964
고성군 각 읍면을 순회 방문하며 군민과의 소통 행보에 나선 백두현 군수가 11일 상리면 사무소를 찾아 소통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백 군수는 9일 고성읍`` 대가면을 시작으로 13일까지 14개 읍면을 방문해 소통행정을 강화하기 위한 군민 소통간담회를 주재합니다.
군민 소통간담회에서 백 군수는 민선 7기 군정추진방향을 전달하고 추진 의지를 전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지역현안에 대해 주민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갖고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은 검토를 거쳐 군정 운영에 적극 반영할 방침입니다.
상리면민들과의 소통간담회 전`` 정종호 면장으로부터 대규모 돈사건립과 관련한 주민반대 여론과 상동천 정비사업의 필요성 등 상리면 현안사항을 보고받았습니다.
소통간담회에는 상리면 기관·사회단체장과 마을이장`` 노인회장 등이 참석해 격의 없이 지역현안을 논의하고`` 건의하며 현장에서 곧바로 답변을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백두현 군수는 ‘군민과 더불어 완전히 새로운 고성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군민과의 소통과 군민의 참여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간담회에서 나온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고 군민의 의견을 듣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