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지역경제활성화 위한 스포츠마케팅토론회
  • 고성방송2018-08-30 오전 09:18:52

 

동영상뉴스 바로보기 http://www.gbs789.com/view.php?seq=991

 

고성군의회와 지역 소상공인들을 비롯한 담당 행정공무원이 한자리에 앉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마케팅 관련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스포츠마케팅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위기를 극복하고자 마련된 이날 토론회는 이용재 총무위원장의 주재 아래 군의원들과 담당공무원`` 지역 소상공인 등 30여명이 참석해 열띤 토론을 벌였습니다.

 

고성군의회는 스포츠마케팅 투자를 위한 예산 투입과 인프라 구축에 보다 심도 있는 검토를 약속하고`` 행정에서는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전지훈련 팀과 각종 대회 유치에 행정력을 기울이기로 했습니다.

 

숙박업과 교통`` 외식업 등 지역경제단체는 고성군을 찾은 선수와 관계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체육종목별 협회는 참가팀들이 훈련시간과 경기기간 동안 관계자들과 소통하며 대회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고성군은 스포츠타운`` 역도전용경기장`` 전천후 씨름장`` 국민체육센터 등 우수한 체육시설을 기반으로 스포츠마케팅 추진단을 활용해 전지훈련팀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2018 시즌 동계전지훈련기간에 4941만 여명이 다녀가 445300만원의 경제효과를 보인 걸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올해 전국고교 클럽 축구대회와 전국남녀역도선수권대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전국남여 궁도대회`` 전국마라톤대회 등 전국단위 대회가 고성군에서 열릴 예정이며 내년에는 국제 철인 3종 경기인 2019 IRONMAN 70.3 GOSEOUNG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