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오현 이사장 이임`` 신임 이사장은 김성진 상임이사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는 8월 2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열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백두현 고성군수와 박용삼 고성군의회의장`` 권우식 고성교육장이 참석해 떠나는 김오현 이사장의 수고에 감사하고`` 새로 임명된 김성진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했습니다.
8월 5일로 임기가 끝나는 김오현 이사장은 2003년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설립 발기인과 법인 이사를 지내고 2010년부터는 이사장으로 지역교육발전를 위해 큰 구실을 했습니다.
김오현 이사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과 역대 이사장들의 노고에 힘입어 영광스럽게 임기를 마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최선을 다했지만 부족한 점은 사랑으로 감싸주고 잘한 일이 있으면 오래 기억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신임 김성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무거운 일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우리지역 장래가 교육에 달려있기에 사명감을 가지고 받아들이기로 했다’며‘효율적인 법인운영`` 인재육성사업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도움을 확대하며`` 지자체와 교육지원청과 원만한 소통으로 고성 교육발전을 이끌고 나가는 구실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진 신임이사장이 3천만 원`` 신숙순 대웅예식장 대표가 5백만 원의 교육발전기금을 맡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