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민 공개 추천 11.21.(목) ~ 11.28.(목)까지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11.21.(목)~11.28.(목)까지 ‘고성 맛집’ 으로 정하기 위해 군민한테서 공개 추천을 받는다.
‘고성 맛집’을 정해 2020년 경남 고성 공룡 세계엑스포를 찾는 관광객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음식정보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기반을 쌓아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맛집’은 지난 6월 1차 영업주의 신청에 따라 접수를 받아 심사 했으며`` 2차 군민 추천에 의한 맛집을 공개 추천 받아 심사할 예정이다.
선정방식은 기존 심사한 업소와 군민추천 대상 업소를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한 뒤 군민 투표점수와 2차 현장(맛) 평가를 종합해 내년 2월에 바지막으로 정할 예정이다.
추천대상은 일반음식점으로 면적제한이 없으며`` 체인가맹점-주류 전문취급업소(호프`` 소주방 등)는 대상에서 빠진다.
고성군 관계자는 “고성 맛집은 누구나 추천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나 고성군 SNS를 포함한 우편 접수 따위로 별다른 서식 없이 업소명`` 추천메뉴`` 추천사유를 간단히 소개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어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한다”고 말했다.
‘고성 맛집’으로 정해지는 업소는 맛 집 표지판을 붙이고`` 위생용품을 도움 받으며`` 맛 집 책자를 제작해 알려주고`` 홈페이지에도 실어 알리는 것을 비롯해 여러 가지 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고성군청 민원봉사과 위생담당(☎670-2733`` 팩스670-215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