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는 19일 오전`` 군청 중회의실에서 도종국 지회장`` 백두현 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읍ㆍ면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4분기 정례회의를 열고 3개 사업을 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회의는 하반기 예정인 ▲이장가족한마음대회를 오는 9월 열기로 결정하고 ▲읍·면 회장단 연수는 10월 ▲국외연수는 11월에 하기로 결정했으며 행사일정은 코로나19 형편에 따라 판단하기로 했다.
한편 고성소방서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와 관련 설명과 ▲통합문화이용권 신청 안내 ▲자동차 종합검사 시행과 지원사항 안내 ▲더불어 나눔주택 사업 ▲유기동물 예방 특별 홍보와 같은 군정 홍보ㆍ협조 사항을 전달했다.
도종국 지회장은 “우리 고성군 263명의 이장들의 권익과 복리를 높이고 읍·면 회장님들의 뜻을 모아 더 힘 있고 발전하는 군협의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이장님들은 행정과 주민들 사이 다리 구실을 충실히 해 고성군민의 삶이 조금이라도 나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백두현 군수는 ‘정과 주민의 다리 구실을 하고 있는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이장들의 적극 협조로 함께 이겨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