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해안경계구역시찰 초소방문
  • 고성인터넷뉴스2020-11-12 오후 01:50:13


- 해안경계구역 초소·육경정 방문하고 장병들 어려운 점 듣고 격려


3-2 고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해안경계구역시찰 및 초소방문.JPG

 

고성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백두현)119`` 맥전포`` 포교 해안초소를 찾아 고성군 해안을 지키고 있는 육경정과 초소 장병들을 격려했다.

 

통합방위협의회가 해안 초소를 찾아 병사들을 방문한 것은 방위협의회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군부대에서 해안 정착용 장비나 시설에 대한 자료설명과 해안경계구역에 대한 현황 보고를 들었다.

 

또 후방의 해안경계구역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초소 장병들을 격려하고 어려운 점들을 들어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도울 것을 약속했다.

 

3-1 고성군 통합방위협의회 해안경계구역시찰 및 초소방문.JPG


이어`` 통영해경의 도움을 받아 해경정을 타고 고성군 해상경계구역인 맥전포`` 발전소`` 와도를 거쳐 가까운 통영시 남해군 경계를 살피며 해안 방위와 경비의 흔들림 없는 태세 유지를 확인했다.

 

백두현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우리가 편안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전방뿐만 아니라 후방의 해안경계구역과 바다를 지키는 군인들 덕분이다며 감사하고 격려했다.

 

아울러 멀리 다른 지역에서 와 후방에서 군복무를 하는 자녀들의 어려운 점을 들어 도움을 주는 것이 우리 지역의 방위협의회와 지자체의 구실이라고 생각한다이런 노력이 다른 지자체에도 알려져 전방에 복무하는 우리 고성의 자녀들도 그 지역 사회와 지자체의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