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2021년에 열릴 예정인 공룡엑스포에 필요한 ‘기계(전시영상)’ 분야의 민간인 전문가를 다시 공개 모집한다.
지난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채용공고하고 3월 1일부터 5일까지 서류를 받았으나 모집인원과 같은 인원이 응시해 이에 따른 다시 공고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전시영상)분야로 공룡엑스포의 핵심인 전시영상(4D`` 5D`` AR`` VR) 관련 기계시설 유지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지원 분야에 따라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는 사람으로 한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룡엑스포나 고성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는 3월 15일부터 19일까지이며 엑스포조직위원회 총무팀으로 찾아와 내든지 우편(등기)으로 내야 한다.
1차 서류 전형한 뒤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열고 업무추진력을 종합 평가해 뽑는데`` 뽑힌 합격자는 임용일(4월초 예정)부터 올해 12월 말까지 근무하게 된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는 “공룡엑스포의 핵심인 전시영상(4D`` 5D`` AR`` VR)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영상기계를 전문으로 다룰 수 있는 직원을 채용해 국내 최고의 최첨단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많은 구경꾼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조직위 사무국 총무팀(☏055-670-3814)에 물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