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룡엑스포 홍보 활동과 관람객 유치 활동 협력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이하 엑스포조직위)는 8월 18일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엑스포 조직위원장 백두현 고성군수와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강희중 교육홍보 이사 사이 맺은 업무협약으로 엑스포조직위는 공단 임직원들이 단체로 엑스포를 관람 할 때 행정편의를 제공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공단 네트워크를 이용한 행사 홍보와 관람객 유치 활동과 함께 행사 때 승강기 안전체험 차와 칸막이 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강희중 교육홍보 이사는 “오는 10월에 열리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코로나19로 가라앉은 지역 경제에 생기를 불어넣는 촉매제가 되기 바란다”며 “공단에서도 할 수 있는 방법을 동원해 공룡엑스포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 군수는 “승강기 안전문화를 이끄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힘껏 공룡엑스포 홍보에 협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훌륭한 엑스포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열리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권은 8월 31일까지 미리 살 수 있는데`` 엑스포조직위(☏055-670-3824)나 인터파크(☏1544-15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