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 이하 엑스포조직위)는 경남도문화원연합회(회장 김길수)와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과련 업무협약을 맺었다.
8월 26일 맺은 업무협약으로 경상남도문화원연합회는 문화원연합회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공룡엑스포를 알리고 경남 시·군 문화원에서 벌이는 역사탐방 사업 때 관람객 유치에 서로 협조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정보와 편의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과 더불어 고성문화원(원장 도충홍)에서는 200만 원 어치 예매권을 사며 엑스포가 잘 열릴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문화원연합회 김길수 회장은 “경남문화원연합회는 전통문화를 보존하고 계승하는데 힘쓰고`` 지방문화 활성화를 위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며 “연합회 네트워크를 이용해 공룡엑스포 홍보와 함께 협조해야 할 일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경남지역 문화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경남문화원연합회에서 공룡엑스포를 적극 홍보해주고 협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훌륭한 엑스포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열리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권은 8월 31일까지 미리 살 수 있는데`` 더 궁금한 것은 엑스포조직위(☏055-670-3824)나 인터파크(☏1544-1555)에 물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