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군수 백두현)은 9월 7일 오후 2시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사회복지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사회복지유공자 표창패 수여식을 열었다.
해마다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사회복지에 대해 군민들이 더 잘 알 수 있도록 사회복지기관과 단체 사이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행사를 열었으나`` 지난해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행사를 취소하고 표창패 수여식을 열었다.
△사회복지유공 군수 표창은 천사의집 손혜정 씨`` 너나들이 지역아동센터 유경희 씨`` 나누美가족봉사단 박정우 씨`` 보리수동산 김은정 씨`` 고성애육원 정현주 씨`` 고성정신요양원 곽재혁 씨`` 고성동외지역아동센터 전은아 씨`` 고성지역자활센터 최진영 씨`` 주민생활과 박종욱 주무관`` 교육청소년과 한승옥 주무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감사패는 대가웰빙 허향자 대표`` 더페이스샵 백경희 대표`` GS칼텍스 고성LPG충전소 박중안 대표`` 면만드는 사람들 전인엽 대표가 받았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최일선에서 남다른 사명감으로 헌신과 봉사를 실천하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회복지사의 행복지수가 높아야 우리군 행복지수도 높아질 수 있는 만큼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영숙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사회복지 관계자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벌이고 있는 민·관협력사업`` 자원 찾기 사업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