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기월리 안뜰에서 펼쳐지는 경관 농업 가을 축제가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 동안 일정이 시작됐습니다.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기월리 안뜰에서 펼쳐지는 경관 농업 가을 축제 개막식에는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한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경관농업지구 추진협의회원들과 군민들이 참석했습니다.
가을꽃이 가득한 경관농업단지에는 논 그림 3.4ha`` 코스모스 3.2ha`` 네 종류의 유색꽃들이 2.6ha에 피어났고`` 경관억새길 0.3ha가 만들어져 자유롭게 거닐 수 있습니다.
경관농업단지 일대에 밤 경관을 밝혀줄 빛과 사진 찍기 장소가 만들어져 있어서 꽃과 함께 가을정취를 담을 수 있습니다.
고성군에서는 이번 경관농업가을 축제가 10월 1일부터 열리는 2022공룡엑스포와 소가야문화제와 함께 고성을 찾는 이들이 자연스럽게 고성군 이곳저곳을 찾고 만날 수 있도록 경관농업단지 안에서는 어떤 음료도 음식도 팔지 않기로 하는 대신 경관농업단지에서 150m 정도 거리에 지나지 않는 고성시장을 찾도록 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지금부터 가을 내내 2022 고성 안뜰 경관 농업 가을 축제를 비롯해 소가야문화제 행사`` 2022공룡엑스포를 비롯한 여러 행사가 열린다”며 “고성군을 관광분야에서도 손색이 없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