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8대 강선옥 회장 취임
생활개선회 고성군연합회(신임회장 강선옥)는 1월 13일 농업기술센터 친환경연구소 소강당에서 연시 총회와 생활개선회 고성군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백수명 도의원`` 생활개선회 임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강선옥 신임회장은 지난 4년 동안 농업·농촌 발전과 여성 권익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온 김희자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희자 제16`` 17대 생활개선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 속에서도 생활개선회를 위해 봉사하고 활동한 회원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생활개선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18대 강선옥 신임회장은 “지난 4년 동안 생활개선회를 이끌어 온 김희자 회장과 임원진 노고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여성농업인 대표 단체로서 할 일을 성실히 수행하고`` 생동감 넘치는 생활개선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생활개선회는 여성농업인 권리와 역량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200여 명의 회원이 봉사활동을 벌이며 이웃사랑도 실천하고 있는 단체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제17대 김희자 회장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여성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고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는 생활개선회 여성 지도자들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