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대성초등학교 학예발표회 열려
  • 한창식 기자2009-11-10 오후 6:08:39

 

제12회 대성초등학교 학예발표회가 김영관 대성초등학교 총동창회장과 이정숙 어머니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대성초등학교 강당에서 열렸다.

 

▲ 김영관 대성초등학교 총동창회장

▲ 이정숙 어머니 회장

 

오늘 학예발표회는 올해 강당을 신설하고 처음 열리는 학예회로서 그동안 날씨에 구애받으며 전전할 때와는 사뭇 다른 넉넉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 짜임새 있는 내용으로 전개돼 입추의 여지없이 꽉 들어찬 학부모들은 박수 치며 환호하고 갈채를 보내면서 아이들의 기량에 한껏 매료됐다.

 

▲ 인사말 하는 목정근 교장선생님

목정근 교장은 개식사에서 청명한 날씨와 국화향기 그윽한 풍요의 계절에 여러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아이들의 기량을 뽐내는 자리를 맞이함에 영광으로 생각하며, 특히 올해 개관한 깨끗하게 지어진 강당에서 학예회를 하게 돼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며, 혹여 아이들이 실수를 해도 사랑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줄 것을 당부한 뒤 알차고 흐뭇한 하루가 되길 바랐다.

 

▲ 강당을 가득 메운 학부모들

이어서 이정숙 어머니회장은 축사에서, 좋은 계절에 대성 가족이 한데 모여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멋진 대성의 어린이가 되길 바랐다.

 

▲ 축사 하는 이정숙 어머니회장

특히 올해 학예회는 새로 지은 강당에서 하게 돼 매우 뜻 깊은 일이라고 한 뒤, 그동안 아이들을 지도해주고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교장선생님 이하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렸다.

 

▲ 목정근 교장선생님 이하 내빈들

 

 

저희 고성인터넷뉴스는 정태양 어린이의 빠른 쾌유를 대성초등학교

 

든 어린이와 선생님들과 같이 기원합니다.

 

 

<행사 화보>

 

 

 

 

 

 

 

 

 

 

 

 

 

 

 

 

 

 

 

 

 

 

 

 

 

 

 

<온라인미디어 세상- 고성인터넷뉴스가 함께합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