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재 엑스포 홍보대사를 비롯한 스페인 태권도협회 관계자 35명이 2009년 개최될 제2회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 촬영을 위해 18일부터 19일까지 고성군 일원을 방문했다.
이번에 방한한 스페인 태권도 관계자는 빅톨러 에레라 산체스(Victor Herrera Sanchez)스페인 마드리드 태권도협회장과 안토니오 가르시아 세라(Antonio Garcia Serra) 스페인 마드리드 태권도협회장 특보, 호세마뉴엘 모르게라(Jose Manuel Mosqueray Castelo) 스페인 태권도협회 후원회장, 알레한드로 델 발 고메즈 발렌시아(Alejandro Del Val Gomez Valencia)주 태권도협회장, 스페인 국영방송 제2TV 앵커와 카메라맨 등이다.
이들은 고성을 방문해 당항포 등 관광지를 둘러보고 상족암을 비롯해 고성지역에 산재해 있는 공룡발자국을 촬영해 스페인에서 방영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들 스페인 관광홍보팀은 군청을 방문해 스페인 마드리드 태권도연합회측에서 상호 우익증진에 앞장선 이학렬 군수에게 준비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고성군도 이들 관광홍보팀에게 공룡나라 고성 방문 기념패를 전달했다.
이번 스페인 관광홍보팀의 고성 방문은 이석재(한국관광공사 홍보대사 겸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대사) 씨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이 씨는 고성군 상리면 출신으로 스페인 마드리드에 거주하고 있으며 지난 2005년 7월 공룡세계엑스포 해외 홍보대사로 위촉돼 스페인 체육계 및 문화관광분야에 한국 및 고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258 +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