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오후 2시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2008년도 고성군체육회 이사회가 이용학 부군수와 김대겸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이노구 고성경찰서장, 이정섭 고성교육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 3월 25일 고성 경찰서장으로 취임해 와 고성군 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해 이사진들에게 첫인사를 한 이노구 고성경찰서장은 ‘유능한 인재들이 많은 고성 땅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협력해 비전 있는 고성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하고 앞으로 많은 격려와 지도를 당부’했다.
아울러 지난 4월 2일 부임해 온 이용학 부군수도 체육회 이사진들과의 첫인사에서 ‘공룡세계엑스포 유치와 조선 산업 특구지정 성공과 올해 생명환경농업을 추진하는 고성의 저력을 모아 고성군 체육회 회장님 이하 모든 임직원들의 발전을 위해 함께 열심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계속된 이사회에서 고성군 체육회 한철기 사무국장은 제7회 경남 고성전국마라톤대회 와 2008전국고교대항 하프마라톤대회 결산보고를 한데 이어 5월1일부터 5월4일까지 4일간 마산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47회 도민체육대회 참가 건에 대한 보고와 더불어 도민체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보고한 뒤, 2008년 고성군 체육회 이사회를 모두 마쳤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