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공무원의 컴퓨터 활용능력 향상 및 자기 계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11월 16일 고성군청 정보화교육장(4층)에서 ‘2006 고성군 공무원 정보화 경진대회`를 개최한바 있다.
| |
경진 대회는 고성군 공무원 21명이 참가한 가운데, 문서편집, 엑셀, 프리젠테이션 작성 등 3개 과목의 경진으로, 보고서 작성 등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문제가 출제되어 컴퓨터 활용능력 전반에 대해 평가했다.
경진결과 최우수는 고성읍사무소에 근무하는 정재경, 우수는 마암면사무소 이현미, 구만면사무소 박준상, 장려는 보건소에 근무하는 이을희 씨와 재난안전관리과에 근무하는 서도선씨가 차지하였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이들 공무원들에게는 연말 종무식 때 군수 상장과 함께 각각 30만원과 20만원, 10만원에 상당한 재래시장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대회에서 우수성적을 거둔 공무원에게는 내년도 경상남도 대회에 고성군 대표로 나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고성군에서는 매년 정보화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정보화시대에 걸 맞는 정보화 자질을 평가하고,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공무원교육을 실시할 계획으로 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