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제1기 시민경찰학교 교육생 수료식 개최
  • 한창식 기자
고성경찰서는 30일 오후 고성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시민경찰과 경찰관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기 고성경찰서 시민경찰학교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시민경찰학교는 지난 9월9일부터 9월30일까지 30명의 교육생을 대상으로 7일(21시간) 동안 생활방범 요령부터 기초질서, 학교폭력, 교통사고 처리와 고소 고발 절차 등 경찰업무 전반에 대한 실무위주의 현장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노구 고성경찰서장은 “그동안 교육 수료를 위해 수고한 시민경찰을 위로하면서 시민경찰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지역발전과 경찰업무에 적극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수료증 수여와 명예시민경찰 위촉장을 수여한데 이어 모범수강생에 대한 표창과 기념품수여를 마친 뒤, 수료생과 경찰들과의 기념촬영을 끝으로 수료식을 마쳤다.


시민경찰학교 교육을 마친 교육생들은 “시민경찰학교 체험을 통해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경찰에 대해 새로운 것을 알게 됐으며, 교육기간동안의 신뢰회복과 허물없는 대화로 경찰과 더욱 가까워지는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소중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미아찾기 캠페인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