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성군(군수 이학렬)은 12일 오후 고성군 정보화교육장에서 관내 60세 이상 어른들이 참여한 가운데 『2008년 어르신정보화 경진대회』를 열었다.
이번 어른들의 정보화 경진대회는 16명의 어른들이 2인 1팀으로 참가한 대회로, 우리 어른들이 정보화에 좀 더 관심을 갖도록 열게 된 것이다.
행사에 참여한 최고령자 신상섭(78세 거류면 당동리) 할아버지는 “이번 경진대회가 평소에 배운 컴퓨터 실력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줘 행복하다“고 말하면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용학 고성군 부군수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고령의 나이에도 컴퓨터를 배우는 어른들의 열정과 노력에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화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고성군의 정보화교육은 젊은 층에서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하게 실시돼 그동안 총 4,026명의 군민이 정보화교육을 받았으며, 특히 노인인구가 30%이상으로 노년층이 많아 어른들 눈높이에 맞는 정보화교육을 군청 정보화교육장과 노인복지관, 경로당 등 각 시설별로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