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제1회 ‘다산목민대상’ 본상 수상
  • 한창식 기자2008-12-31 오후 12:51:23
- 3대 역점시책 성공 ․ 공정 인사 및 창의성 돋보여 -


고성군(군수 이학렬)이 제1회 다산목민대상 본상 수상 지자체로 선정됐다.


다산연구소(이사장 박석무)와 내일신문이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한 다산 목민대상은 다산 정약용선생의 율기`` 봉공`` 애민의 목민심서 정신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시책을 추진해가고 있는 모범 지방자치단체와 단체장을 찾기 위해 올해 처음 제정됐다.


목민대상 심사위원회는 전국 30개 지방자치단체가 이번 목민대상을 신청`` 1차 서류심사 및 현지실사`` 2차 질의응답을 통한 부문별 세부 심사를 거쳐 첫 해인 올해는 대상 없이 고성군(경남)을 비롯해 안산시(경기도)`` 군산시(전북)`` 함평군(전남) 등 4개 지자체를 본상 공동수상 지자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심사위원회는 또 고성군은 공룡세계엑스포 개최`` 조선산업특구 유치`` 생명환경농업 기반 조성 등 3대 역점시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단체장의 공정한 인사 실현`` 창의적 발상`` 군 발전을 위한 노력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산 목민대상 시상식은 2009년 1월 8일(목)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개최된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