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홍보단 대구로 향한 힘찬 발걸음
  • 한창식 기자

-대구시청 및 시의회, 대구시 교육청 등 잇따라 방문-

 

고성군(군수 이학렬)은 3일 공룡엑스포 개최의 해를 맞아 찾아가는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의 홍보 활동으로 대구시청을 비롯해 대구시의회, 대구시 교육청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학렬 고성군수를 단장으로 제준호 고성군의회 의장, 박충웅 엑스포 집행위원장 및 엑스포 관계자 20여명으로 구성된 홍보단은 대구시청을 방문 전 부서를 순회,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 개최를 알리면서 대구시 전 공무원의 성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이날 이학렬 고성군수는 천연기념물 제411호인 공룡발자국화석 액자와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 공식 축배주인 ‘산들바람 보리수’를 김범일 대구시장에게 전달하며 적극적 협력을 요청했다.

 

또한, 시청을 찾은 대구시민을 대상으로 공룡엑스포 홍보물과 기념품을 나눠주며 다가오는 3월 27일부터 6월 7일까지 73일간 개최되는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를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대구시의회를 방문하여 전 대구시민을 대표하는 시의원의 힘을 모아 2009공룡엑스포에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했다

 

이날 홍보단은 대구시 교육청을 방문해 신상철 교육감에게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산 교육장이 될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에 많은 대구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요청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