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경찰서 이동민원실 운영
  • 한창식 기자

고성경찰서(서장 전준호)에서는 교통이 불편한 농어촌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찾아가는 이동민원실 운영으로 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동민원실장(청문감사관)등 직원 6명은 고성군 보건소(2명)와 합동으로 24일 고성군 하일면 자란도 마을회관에서 19세대 29명을 대상으로 이동민원실을 개설했다.

 

이날 직원들은 즉석에서 고소 ․ 고발, 사이버범죄 접수 및 상담, 청소년 가출 ․ 가정폭력 상담과 아울러 헤어진 가족 찾아주기, 교통관련 민원일체 상담 ․ 처리와 아울러 노인교통사고 예방 과 법질서 확립을 위한 홍보와 고성군 보건소의 협조를 받아 기초건강검진과 노인성질환 무료 진료봉사도 벌렸다.

 

 

특히 이번 이동민원실은 교통이 불편한 원거리에 거주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각종 인.허가 등 민원에 대해 경찰이 주민들을 찾아가 필요한 부분을 먼저 파악하고 민원을 해결해 줌으로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으며,

 

이동민원실장은 “주민들의 애로와 건의 사항을 잘 수렴해 경찰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주민들에게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