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공룡엑스포, 주제관 꼭 보고가세요
  • 한창식 기자2009-04-15 오후 9:07:50

- 웅장한 나무, 움직이는 로봇공룡 마치 백악기 시대에 온 듯.

- 4D 입체영화 “Dino Adventure Ⅱ" 인기 폭발


“온고지신과 함께하는 놀라운 공룡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엑스포 주제관(Dinotopia Hall)은 2009경남고성공룡엑스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지난 2006공룡엑스포 시 기 조성된 주제관을 ‘놀라운 공룡세계 상상’이라는 2009공룡엑스포 주제에 맞춰 새로운 내용으로 알차게 꾸며졌다.

 


엑스포 주제관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티라노사우루스 뼈를 형상화한 게이트가 눈에 들어온다. 이 게이트를 지나 아래층으로 이동하면 발자국 화석 위의 살타사우루스와 텔마토사우루스를 만나, 현실과 과거가 공존하는 세계 구성을 통해 발자국을 보는 관람객들의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게 된다.


이어 안내 관람 동선을 따라 이동하면 마치 살아 움직이듯 하는 공룡들을 만나게 된다. 발길을 옮기는 순간 카르노타우루스의 포효 소리와 함께 그 뒤에 위치하고 있는 티라노사우루스는 금방이라도 달려들듯 실감나는 연출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웅장한 나무와 함께 어우러진 움직이는 로봇공룡들을 보고 있노라면 1억 년 전 백악기 공룡나라 고성에 와 있는 듯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2층 계단을 따라 들어선 디오라마 영상관에서는 공룡의 전성기와 멸망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영상이 상영되고 이어진 다리를 건너면 공룡의 복원과정을 영상으로 설명하며 공룡의 형태를 별자리 모양으로 변화시켜 하늘의 별이 되었다는 공룡별자리 시간여행에도 동참할 수 있다.


엑스포 주제관이 2009공룡엑스포의 하이라이트라면, 4D 입체영화 “Dino dventure Ⅱ"는 엑스포 주제관의 하이라이트다.


국내 최고의 Full HD급 고화질 4D 입체영상으로 2006공룡엑스포 4D 입체영화 “Dino dventure”의 후속작. 백악기 시대로의 시간 여행을 통해 전편의 공룡과 재회하여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영화로 공룡과 인간의 우정을 그리는 2009공룡엑스포의 주제에 맞게 재구성된 수준 높은 어드벤처 영상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그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