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와의 대화 및 가정폭력 예방 교육 -
고성경찰서(서장 전준호)는 16일 오전, 고성경찰서 3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 가정폭력 상담소 김종분 상담실장을 초청해 “자녀와의 대화 및 가정폭력 예방”에 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고성가정폭력 상담소 김종분 실장은 특강을 통해 자녀의 올바른 가치관은 일방적인 가부장적 지시가 아닌 부모와의 상호 대화를 통해서 확립할 수 있고, 가정폭력발생 시 대부분의 피해자가 여성인 점을 감안할 때 올바른 초등조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 |
이날 열린 직장교육에서는 ‘보트피플 삶과 죽음의 바다를 건너’라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한편, 전준호 고성경찰서장으로부터 녹색치안성장과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이라는 주제의 특강이 있었으며, 이어서 고성 119안전센타 박갑용 소방장을 초청해 각종 사건 사고 발생 시의 응급 처치 교육(심폐소생술등)이 있었다.
전준호 고성경찰서장은 앞으로도 매월 외부 강사를 초빙한 교육으로 내ㆍ외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꾀하겠다고 말하며, ‘이런 교육을 통해 정성을 다하는 국민의 경찰상을 확립하고 지역치안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