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제1회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 」고성군 중소기업청장상 수상하게 돼
  • 한창식 기자2006-12-26 오후 12:38:23
고성군이 사단법인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자원부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특별위원회가 후원하는 제1회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에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다.

   

제1회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는 어려운 서민경제 활성화와 민생안정의 근간을 담당하고 있는 3백만 소기업소상공인 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소기업소상공인과 지원우수단체기관 등을 선정 포상하는 것으로, 소기업소상공인의 사기진작과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발전 모델로 홍보해 소기업소상공인의 건전한 육성 발전과 자립갱생을 도모코자 “자랑스러운 300만 소기업소상공인의 비전과 희망을” 이란 슬로건아래 2006년 12월 28일(목요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고성군은 소상공인과 소기업인에 대한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육성기금을 확보 운영한 것과 소상공인이 밀집한 재래시장에 대한 환경개선사업 추진과 농공단지 조성관리, 고성조선산업특구 추진 등에 많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국 234개 지방자치단체 중 고성군을 포함한 3개 지자체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1회 전국소기업소상공인대회는 전국 약 3000여명의 소기업소상공인, 지원기관 및 유관기관 임직원이 참석하는 대회로, 전국 234개 지방자치단체 중 고성군을 포함한 3개 지자체만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이번 표창 수상이 고성군을 전국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된 것으로 고성군 한 관계자는 내다보았다.

 

 

(본기사는 고성군청 지역경제과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