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초등학교 제99회 졸업장 수여식
  • 김미화 기자2010-02-18 오후 3:56:21

 

고성초등학교가 제99회 졸업식을 가졌다.


오늘(18일) 오전, 제99회 고성초등학교 졸업식이 열렸다. 이날 졸업식장에는 도평진 총동창회장과 배도열 학교운영위원장, 어경효 군의원, 박재하 전 운영위원, 이종복 농협중앙회고성군 부지부장, 장도선 태권도협회장을 대신해 참석한 정부오 감사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해 99회 졸업을 축하해 주었다.


이어 177명 졸업생들에 대한 졸업장과 상장수여가 이어지고 학교장 회고사와 내빈축사, 송사, 답사, 졸업식 노래 제창과 교가 제창의 순으로 제99회 졸업장 수여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 회고사 하는 천강우 교장

 

천강우 교장은 회고사를 통해 무엇보다 배우는 일에 최선을 다해 국제화시대에 준비 할것과 둘째, 양심에 따라 성실하게 살아가기를 바라면서 특히, 남을 속이지 않는 것이 자아를 실현하는 생활이라고 말하고, 셋째로, 존재감과 소속감을 주는 이웃과 사회, 스승에게 감사하는 생활을 할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극진한 관심과 보살핌으로 애쓰신 학부모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자녀들의 뜻 깊을 졸업식을 축하했다. 

 

▲ 축사하는 도평진 총동창회장

 

 

▲ 축사하는 배도열 학교운영위원장 

 

도평진 총동창회장은 졸업하는 전 학생들이 모교를 빛낼 수 있는 큰 사람들이 되기를 바라며 자랑스러운 졸업식을 축하한다고 말한 뒤, 그동안 훌륭하게 후배들을 키워주신 학부모와 선생님들에게 깊이 감사했다.


배도열 학교운영위원장은 지난 경남 초중 학생종합 체육대회 1위와 같은 체육활성화와 각종행사 실적들에 감사를 표하고 그동안 노력한 땀의 열매로 값진 졸업장을 받게 된 것을 축하하면서 어렵고 고된 일이 닥칠 때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해 줄것을 바랐다.

 

 

 

 

▲ 장도선 고성군태권도협회장을 대신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정부오 감사

 

▲ 송사하는 재학생 권다찬 군 

 

▲ 답사하는 졸업생 천준서 군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