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참고마운가게 39호점 협약식 고성읍 송학리 황기수씨네 가정
  • 이동환 기자2010-02-23 오후 3:51:33

고성네트워크(회장 강욱환)는 참고마운가게 협약식을 가졌다.

 

 

참 고마운가게 39호점은 고성읍 송학리 송학아파트에 살고 있는 황기수씨네 가정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싶은 개인 가정으로 비록 가게와 기관, 단체는 아니지만 온 가족의 정성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참여하게 됐다.

 

참 고마운가게는 가게 주인과 협의해서 손님(1명)마다 계산을 할 때 100원을 깎아 주는 대신 손님이 직접 100원을 저금통에 넣도록 해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가게입니다. 단, 기부에 동참하고 싶은 개인, 기관, 단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다.

 

모금된 금액은 고성네트워크 담당코디네이터에 의해 매월 1회 정산을 거쳐 고성네트워크 운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여 지며, 업주에게는 고성네트워크 유관기관에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 연말 100% 소득공제 혜택을 받게 할 방침이다.

 

참 고마운가게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직접 후원할 수 있는 기회로 모금에 대한 관심과 지역주민들의 사회복지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리라 기대된다.

 

참 고마운가게 사업은 연중실시 계획이며, 고성네트워크와 뜻을 같이 하는 가게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전화는 고성네트워크 673-0245 FAX.674-2114로 하면 된다.

 

 

6.2지방선거의 당락은 젊은 유권자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유권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후보자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사이버선거운동은 당선을 위한 기본입니다.


고성인터넷뉴스는 후보자사이버선거(선거용 웹사이트 제작, 후보자 여론조사, 사이버 홍보, 후보자 광고) 운동을 도와 드립니다.


후보자 대담 및 사이버선거운동 신청 ☎ 674-017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