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사회복지위 여성발전소위원회
  • 김미화 기자2010-03-23 오후 5:58:31

▲ 김이수 위원장

 

오늘(23일) 오후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는 고성군 사회복지위원회 여성발전소위원회가 고성군 부군수인 김이수 위원장의 주재아래 열렸다.

 

김이수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성군이 경남의 군부 중 월등히 앞서는 인구증가 현상은 그동안 위원들이 군정에 협조한 덕분이라며 작년과 같이 올해도 많은 도움을 기대하며 심의 선정된 2010년도 추진사업에 대한 논의를 상정해 원안대로 가결시켰다.

 

특히 지난 2009년도 고성군 여성아카데미 사업은 제1기 수료생들에 의한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더욱 더 내실 있는 사업계획으로 고성군여성지도자들의 양성과정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고성군 여성아카데미는 2010년도 기금지원사업 계획으로 여성의 권익증진과 우수 지도자 양성으로 고성군 여성아카데미를 2010년 4월부터8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추진방법으로는 군내 거주20세 이상 여성 중 참여희망자에 한하며, 인원은 60명 정도에 전문교육기관의 자문을 얻어 전문 강사를 확보하고 프로그램은 고성군 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있을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16주 48시간(주 1회1일 3시간)과 1일 현장학습이며 자기개발과 기능․취미교실, 교양강좌, 현장체험 등이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