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군 농ㆍ특산물 130여 품목 부산 메가마트 특판전 개최
- 공룡나라쇼핑몰 홍보관, 무료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 벌여
고성군의 생명환경농산물과 지역특산품이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부산 메가마트 동래점에서 대대적 특판전을 펼친다.
이번 특판전은 고성군과 농협군지부, 지역 농협 등이 참여해 고성군내에서 생산되는 농ㆍ특산물, 가공품 등 총 130여 품목을 전시 판매하고, 메가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성 농산물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특판장은 메가마트 동래점 매장 입구 외부에 설치되며 공룡나라쇼핑몰 홍보관, 공룡홍보관 및 농산물 판매관, 가공식품 판매관, 특산품 판매관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도시민에게 알리고 선보이는 행사로 고성군의 안전농산물 이미지와 환경보존 이미지, 공룡의 고장 이미지와 결합해 도시 소비자의 대단한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 행사로 생명환경농산물 무료시식회, 생명환경찰떡 떡메치기, 생명환경쌀 아이스크림 무료시식, 풍선 나누어 주기, 대형 센트로사우루스 공룡 에어바운스 전시 등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많은 소비자가 참여케 한다는 계획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고성군 우수 농산물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판로확보는 물론 부산지역의 대형 유통업체 입점 계기로 삼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성군 농협 관계자는 “이번 특판전을 마친 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성군의 농산물이 메가마트 등 대형 유통체인에 입점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마트 측 마케팅 관계자는 “생명환경농산물 등 고성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회사 바이어를 대거 고성으로 보내 마트 입점 협의를 조속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마트 동래점은 일일평균 방문객 3만명, 연간 매출액 2000억원에 달하는 대형 유통체인으로 부산ㆍ경남지역에서 두꺼운 소비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