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회화면, 지역구의원-면민-행정 손잡고 지역발전 다짐
  • 김미화 기자

- 9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발전 논의하는 간담회 통해 상호 소통하는 통로 마련

 

- 회화면장 현안사업 추진 의정활동 지원 건의, 지역구 의원, 주민대표 적극적 관심과 지원 약속

 

 

회화면은 지난 9일 오전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구 의원과 주민대표를 비롯한 행정공무원이 모인 가운데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하학열 도의원, 황대열, 정임식, 정호용 군의원과 주민대표로 김종부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했으며 행정에서는 면장을 비롯한 담당이 배석해 심도 깊은 대화와 토론이 이어졌다.

 

최정운 회화면장은 간담회를 통해 회화면의 주요 현안사업인 회화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 동고성체육공원조성사업, 도시계획도로개설사업, 회화면청사신축사업, 배둔천환경조성사업, 월계소하천정비사업, 적석산 공용주차장과 등산로 안내표지판 설치사업을 설명하고 이들 사업이 조기에 착공될 수 있도록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이에 대해 지역구 의원과 주민대표는 이구동성으로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지원과 함께 적극적 관심과 협조를 약속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주민대표는 이번 간담회는 지역구의원과 주민대표, 행정이 함께 모여 지역발전을 논의하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이었다는 점에서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라 생각하며 앞으로 이런 모임이 지역발전을 생각하고 협의하는 소통의 통로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 고성방송은 olleh(QOOK)-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leh-TV 신청은 080-077-5555, 070-7092-0174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