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감사보고 ・ 결산 및 2012년도 신임 집행부 선출 등
고성읍(읍장 최양호)에서는 28일(수),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고성읍 40개 마을 이장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마지막 고성읍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 |
이날 이장회의에서는 담당별로 주요업무 전달 사항에 대한 설명이 있은 후, 엑스포 홍보와 마을별 건의사항 등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2011년도 한 해 고성읍정 추진사항을 결산하고 2012년도에도 더욱더 고성읍정이 발전되기를 이장단 모두가 결의했다.
이어, 최양호 고성읍장은 항상 행정 최일선에서 아낌없이 노력하시는 마을이장에게 일일이 수고의 감사를 표시했으며, 2012년도에도 고성읍정 추진에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했다.
회의를 마치고 난 후, 별도 고성읍 이장협의회(회장 이상원)에서는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연말 최우수 공무원으로 고성읍 최기모 직원과 협조 우수기관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2011년도 회계감사와 회칙개정, 결산승인, 2012년도 신임집행부 선출순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2012년도 고성읍 이장협의회 신임 집행부에는 고성읍 이장회장 문계환 외우산이장, 부회장 조규복 송학이장과 김환구 면전이장, 감사 이종덕 교동이장과 김재명 정동이장, 총무 임철용 서내 이장이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문계환 신임 고성읍 이장협의회장은 수락 연설에서 고성읍 이장단의 협조와 성원에 힘입어 2012년도에도 고성읍이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과 이장단간에 서로 유기적으로 협조하고 앞장서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