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시정보 제공 및 진학정보 제공
6월 1일, 오후 2시, 통영시민문화회관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14 EBS 통영지역 입시정보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인 이군현 의원이 EBS 관계자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이번 <EBS 입시정보 설명회>의 통영 유치를 이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EBS 입시정보 설명회>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전국 각지에서 치열한 유치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군현 의원은 “이번 입시정보 설명회를 통해 통영․고성 등 인근지역의 수험생과 학부모들에 정확한 입시정보와 진학정보가 제공되기 바라며 복잡한 입시전형을 보다 더 단순화할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
이날 입시설명회에는 EBS 유명강사인 국어 유종현 교사(영동일고) , 수학 박근영 교사 (김해가야고), 영어 허준석 교사 (부천고), 진로진학은 안연근 (잠실여고) 교사가 특강을 통해 2014 수능변화에 따른 입시정보 제공, EBS 활용전략, 수능 만점을 위한 학습법 소개, 진학전략과 진학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남교육청과 EBS 공동주최로 열리는 입시정보 설명회에는 윤문상 EBS 부사장, 이승훈 대교협 단장, 김영채 경남교육청 교육국장, 강동호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장 등과 1,000여명의 학부모들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