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과 통영, 거제시 의회 의원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지역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의원 상호 간의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고성군의회 주관으로 고성·통영·거제 3개 시군 의회 의원 친선 체육대회가 3개 시군 의회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일 오후, 고성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먼저 황대열 고성군의회 의장이 고성군의회 의원들을 소개하고 앞으로 이런 교류행사를 통해 의원들 간 더욱 가까워지고 친밀해지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만옥 통영시 의장이 통영시의원들을 소개하고 오늘 체육대회를 위해 애쓴 고성군의회 황대열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계속해서 거제시의회 의원들의 인사가 있은 뒤, 거제시의회 황종명 의장은 3개 시군이 남해안시대의 중심도시로써 그 역할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말하며 3개 시군 앞날의 무한한 발전과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원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배구와 단체줄넘기 경기를 통해 3개 시군 의원들의 화합과 우의를 다졌습니다. 배구는 21점 득점 리그전으로, 단체줄넘기는 최고기록을 달성 팀이 우승하는 것으로 경기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에는 이학렬 고성군수 또한 격려차 참석해 의원들과 환영의 인사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