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뉴스 바로보기 ☞ http://gbs789.com/view.php?seq=719
-12일부터 21일까지`` 각종 안건 의결 및 상반기 현장확인 의정활동 실시
고성군의회가 임시회를 개회하고 4일간의 일정으로 주요산업에 대한 현장확인 의정활동에 들어갑니다.
고성군의회는 12일`` 본회의장에서 제225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4월 12일부터 21일까지 나흘 동안 고성군이 진행하는 각종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벌이기로 했습니다.
임시회 첫 날인 12일`` 개회식과 함께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한 군 의회는 박덕해 의원 외 10명의 의원이 공동 발의한 바다모래 채취 기간연장 반대 건의안을 채택했습니다.
17일부터 실시되는 현장 확인 의정 활동은 20일까지 나흘 동안 2개 반으로 나눠 실시될 예정이며`` 박용삼 의원을 반장으로 하는 총무위원회는 삼산면을 시작으로 하일면`` 하이면`` 상리`` 대가`` 영현`` 고성읍을 대상으로 현장 확인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최상림 의원을 반장으로 하는 산업건설위원회는 영오면을 시작으로 개천면`` 구만`` 회화`` 마암`` 동해`` 거류면을 대상으로 현장 확인 의정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황보길 의장은 ‘이번 회기 중 예정돼 있는 현장 의정활동으로 고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주요사업에 대한 실태파악과 여론 수렴을 거쳐 정상적으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구제역 방역활동과 선거 준비로 업무에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아울러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