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뉴스 바로보기 ☞ http://gbs789.com/view.php?seq=741
고성군 의회가 제226회 1차 정례회를 열고 집행부로부터 전년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 제안설명을 듣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의 건을 상정의결하고 오는 19일 정례회 2차 회의를 열고 상임위원회별 심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12일 오전`` 고성군의회에서는 제226회 1차 정례회가 열려 오시환 군수권한대행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과 황보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과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 제안설명을 들은 뒤 상임위 활동을 위한 휴회에 들어갔습니다.
황보길 의장은 ‘19대 대통령이 선출돼 이제는 당파와 이념에 따른 대립이 아닌 살기 좋은 나라와 지역을 만들기 위해 하나 돼 힘써야 할 때’라며 ‘그동안의 흔들림 없는 군정추진에 감사하며 더욱 살기 좋은 고성을 만들자’고 격려사에서 밝혔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226회 고성군의회 회기 결정의 건에 대해 김원수 사무과장의 보고에 이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이 상정 돼 이쌍자`` 김홍식 의원이 각각 선출 가결됐습니다.
김정년 군청 재무과장으로부터 2016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들은 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의 건을 상정학 정도범 의원 외 4명의 의원으로 예결특위를 구성해 전년도 결산안과 예비비에 대한 상임위별 심사활동을 벌이기로 했습니다.
휴회에 들어간 의원들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 동안 상임위별 활동을 벌인 뒤`` 19일 2차 정례회를 열고 고성군의회 의원 윤리강령 관련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22개의 부의안건을 상정 의결할 예정입니다.